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종형 사상체질 요절복통 강의영상

by show쇼 2015. 1. 24.

 

 

 

 

ㅋㅋㅋㅋ 완전 웃긴 류종형 사상체질 강의 ㅎ

극단의 상상나무의 배우를 겸하고 있는 류종형ㅋㅋㅋ

 

강의내용 완전 웃겨요. ㅎ

류종형씨는 관련 동영상이 뮤지컬이나 연극을 혼합한 형식이기 때문에

다소 과격한(?) 표현에 대한 강의내용에 대해 이해를 부탁했다고 하는군요. ^^

 

하지만.. 직설적인 그의 강의가 정말 웃기네요.

오랜만에 웃고싶다 싶을때 보시면 웃음이 절로나요.. ㅋㅋ

 

한참 ABO 형 타입에 다른 성격테스트가 유행한적 있었는데

류종형 사상체질 강의는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체질에 따른 성격을 적절히 적용해서

흥미롭고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하시고 계시네요.

 

[류종형 강의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