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운 두살.. 끔찍할 필욘 없죠

by show쇼 2015. 6. 3.




당신이 그 장난감 -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집에 와서 else's-가지고 비명 유아와 함께 거기에 서 엄마가 될 게 어떤 모르는 말해. 저녁 식사 시간에 무엇을 먹고 같은 아이를 얻기 위해 이빨과 손톱을 싸운하지 않았 음을 말해. 그리고, 당신이 어떤 문제가 밤에 침대로 그 사랑을 얻기가 결코 말해주십시오. 그게 당신이 끔찍한 조로 다루는 어떤 건지 아무 생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이 나에게이 일을 말하고 싶어. 그것은 당신이 아직 모두와 울화를 피하기 위해 시간이 의미 유아에게 이야기를 .


나는 찾을 운이 좋았다 유아에게 이야기 내가했을 때 바로 내 둘째 아이의 두 번째 생일 전에. 첫 번째는 내가 다시 한번 끔찍한 조로를 통과 무서워했다 그 나이에 그런 악몽이었다. 번호를 하나의 끔찍한 조로 동안, 그는 내가 그에게 말했다 모두의 반대를했다. 울화는 참을 수 있었다. 내 작은 일을 행복하게 할 수있는 것도이없는 것처럼 느꼈다. 우리 모두는 살아,하지만 난에 대해 알고 있다면 일이 밝혀졌다 수 있었는지 궁금 유아와 대화 그때.


유아와 대화 너무 쉽게 두 번째를 처리했다. 유아를위한 이러한 강력한 양육 전략은 완전히 내 아이를 처리하는 방식을 재고하라고 가르쳤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보고, 내가 무엇을 몰랐 것은 내가 모든 잘못 내 유아와 통신하는 것이 었습니다. 유아는 방법을 당신이 일을 그들에게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의 반대를 할. 나는 아무 생각이 그 두통 유도 성미 울화에 그들을 설정 한 내 유아에 내가 말한 일이 없었다했다. 실종 된 저와 제 아이 사이의 감정적 인 연결이 있었다. 나는 지금. 것을이  유아에게 이야기하는 것은 나에게 내 아이들과 통신 할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쳤다. 당신은 끔찍한 조로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