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어꿈과 명태꿈해몽

by show쇼 2015. 2. 10.

 

 

 

 

 

ㅋㅋㅋㅋㅋ 북어꿈 또는 명태꿈.

물고기 꿈이 아니라, 이렇게 특정 어류를 콕 집어 꾸셨나요?

 

북어와 명태는 우리일상에 매우 자주 활용되는 식재료.

특히 해장국으로 짱이죠.. 생태탕과 북어국 ㅋㅋㅋㅋ

 

어쨋든 북어가 꿈에 나온건 좋은 꿈이에요.

 

꿈에서 북어는요..

'소원성취', '재물', '희망'을 상징하는 좋은 해몽이래요.

이같은 북어를 많이 모아다 집에 꿰어 놓았거나

한움큼 집안으로 사서 돌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 원하던 소원을

이루게 되거나 희망이 비치는 날이 시작됨을 상징하게 된다고 하네요.

 

 

 

 

특히 살아있는 명태가 날뛰는 꿈은

머지않아 하던 사업이 잘 되어 큰 돈을 벌게됨을 의미한대요.

 

좀 쌩뚱맞아 그냥 찾아본 것인데

생각보다 아주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네요. ^^

 

하지만 꿈에서 본 북어의 눈알이 빠져있었다거나, 꼬리가 잘려져 나갔다거나

하는 것은 다 잡아놓은 성공을 눈앞에서 놓치는 결과를 가져온다고 하니

주의를 해야 하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