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샌 안드레아스(2015)

by show쇼 2015. 7. 3.

SAN ANDREAS : 샌 안드레아스


미국 / 액션, 스릴러 영화 , 국내 미개봉





























그 주인공은 영화 역사상 가장 이기적인 첫 번째로 반응 할 수 있기 때문에 샌 안드레아스없이 감정적 무게보다 적게보다는 기본적인 재난 영화이다.

영화 참석자 의상을 입은 자경단 슈퍼 스파이가 큰 화면에서 하루를 저장보고 싶어,하지만 우리는 평등 한 진정한 삶의 영웅을 찾고 있다면, 하나는 정말 처음 응답자보다 훨씬 더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들은 종종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돕는 그렇게 심각하고 직접적인 위험에 자신을 넣어 자신의 삶을 헌신 사람들이다. 이러한 사실은 큰 화면의 이야기는 그들의 노력에 대한 이야기가 자격이 개인은 ... 그래서 감독 브래드 페이튼의 새 영화 것을 더욱 부끄러운 샌 안드레아스는 영화 역사상 가장 이기적인 첫 번째로 반응 할 수있는 주인공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능의 분류 등을 감안할 때 재난 영화 장르의 부분은, 대부분의 관객 대신 단순히 지진이 거의 미국의 서부 해안 캘리포니아 찢어보기를 바라고, 그 줄거리 나 문자 역학을 위해 그것을 추구하지 않을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것은 중지되지 않습니다 추위와 표면 아래에 뭔가 문제의 느낌. 이 때문에 일부 신용입니다 샌 안드레아스 차례로 일부 합법적으로 긴장감과 영리한 순간을 만들 무서운 지질 학적 사건의 그것의 묘사에 대한이 있지만 모두가 영화 전체를 독살 너무 잘못 이야기에 의해 구동입니다. 영화, 드웨인 존슨 레이 게인스, 저장 600 개 이상의 사람들과, 구출을 대담한의 오랜 경력을 가진 엘리트 LAFD 구조 - 헬기 조종사로 별. 헬기와 그의 능력과 그의 놀라운 개인 강도 사이에, 그는 자신의 능력과 자원이 위험한 상황에서 다른 백명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간의 가장 큰 지진이 캘리포니아 안타 때 행동으로 호출 할 수있는 이상적인 영웅입니다. 샌 안드레아스 단층이 대신 주위에 가서 필요로하는 개인을 저장하는 오픈 입술 불행히도,이 레이의 마음에서 가장 먼 것은 실제로, 그는 (그의 전 부인을 절약의 이름으로 칼라를 자신의 합법적 인 책임과 주문을 모두 shirks Gugino)와 할 수있는 딸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 후자는 샌프란시스코에있는 정말 그녀의 자신에 잘 생존. 이 주요 이야기 문제 뒤에 가장 큰 당황 샌 안드레아스는 이 대화의 한 부유 라인 수정 된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이는 작업 오프 시간이 좀 걸릴 강제 또는 그가 합법적으로 구조 노력을 도울 수있는 위치에 배치되어 있지만, 영화가 귀찮게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전체 필름은 기본 수준 - 속임수 느낌과 레이처럼 보이게에 대해 병신. 플롯에 대한 추정 동기는 대부분의 관객이 주스에 영화 관객과 가족 남자 주인공의 노력 사이의 감정적 인 연결을 시도,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일을 영웅으로 관련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외출하는 것이 레이의 직업에 윈도우 감사합니다. 영화를보고, 하나는 도움이되지만 엄청 시리 그의 헬리콥터가 오버 헤드 도움을 그들의 필사적 인 외침을 무시하고 날아 완전히 자기 이익 중심의 조종사로 파괴 된 건물 더미 아래 바닥에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든 상상할 수 없다. 그것은 말한다도 드웨인 존슨의 노력 매력과 likability 캐릭터를 구속 수없는 무언가. 미학적, 샌 안드레아스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는 90 년대가 후퇴 '의 종류와 롤랜드 에머리히의 이른 나이 / 마이클 베이 재난 영화와와 같은 느낌 합법적으로 큰 CGI 작업은, 영화는 엔터테인먼트 값에 대한 몇 가지 크레딧을받을 자격 않습니다. 칼라 Gugino가 무너져 마천루에서 탈출을 시도 원샷 순서로 영화의 시작 절벽의 측면에 구조 임무,에서, 블록 버스터는 실제로 꽤 환상적인 세트 조각을 가지고, 심지어 부분에서 일부를 보여줍니다 뇌 - 같은 장면으로 알렉산드라 다다리오의 문자 (휴고 존스턴 - 버트, 예술 파킨슨)의 두 지인이 짓 눌린 차에서 그녀를 얻을하려고합니다. 일부 영화 참석자 만 볼 지불하는 것입니다 파괴는 충격적인 사실적인 모습과 크기의 다양한 갈대, 브래드 페이튼과 시나리오에 하드 비록 칼튼 큐즈는 지진 해일 및 기타 끔찍한 부작용 조금을 섞어 . 샌 안드레아스는 당신이 그것의 모든 측면을 불구자 가장 중요하고 파괴적인 문제를 지적하는 사람이없이 개발의 많은 단계를 통해 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 근본적으로 깨진 영화 중 하나입니다. 아무도 그것을 가지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완성 된 제품이없는 감정적 무게보다 적게보다는 기본적인 재난 영화이다.